[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잡코리아가 원픽을 통한 입사지원수 100만 돌파를 기념하며 '원픽의 이직 드림, 서류 합격자 1000명 찾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원픽을 통해 입사지원하고, 한달 내 서류 합격 소식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잡코리아, 원픽 입사지원자수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사진=잡코리아] |
원픽은 잡코리아 만의 특화된 인공지능(AI) 솔루션을 활용해 일자리 매칭의 정확도와 속도를 높인 채용 서비스다. 채용 공고 내용과 기업, 구직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합격 가능성이 높은 인재와 기업을 빠르고 정확하게 매칭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직자가 원픽을 통해 입사지원한 회사에 최종 합격하면, 입사 후 3개월이 된 시점에 합격 축하금을 지급한다.
원픽 관계자는 원픽의 빠른 매칭과 합격축하금 지급 등이 구직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원픽은 지난해 5월 서비스 출시 이후 ▲누적 공고 조회 수 3500만회 돌파 ▲월 평균 합격자 수 120% 증가 등 기록적인 수치를 보이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서류 합격자 1000명 찾기 이벤트는 하반기 취업 및 이직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원픽에 올라온 채용 공고에 입사지원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한달 내에 서류 합격한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만원권(10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원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기 잡코리아 사업전략팀 팀장은 "얼어붙은 하반기 경력직 채용 시장에서 구직자들이 원하는 조건으로 좀 더 수월하게 이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직 지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원픽을 통해 구직활동을 하는 것만으로도 경품 당첨의 행운과 최종합격 시, 합격축하금을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만큼 직장인 및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