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3사 통해 사전 예약 판매도 실시
[뉴스핌=추연숙 기자] 삼성전자가 1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16개점에서 갤럭시 S6 백화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S6 백화점 쇼케이스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특별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전시 행사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두 제품의 디자인을 직접 보고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전시와 함께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의 예약 판매도 진행 중이다. 이동통신사 3사를 통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4만9000원 상당의 무선 충전기(임의 색상)를 증정한다.
삼성전자가 오는 12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16개점에서 갤럭시S6 백화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사진제공=삼성전자> |
'갤럭시 S6 백화점 쇼케이스'를 포함한 사전 전시 정보는 갤럭시 S6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6)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사이트와 각 이동통신사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추연숙 기자 (specialke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