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손태영·홍진호·조정민이 최근 공개한 일상 사진(왼쪽 위 부터 시계방향) <사진=손태영·홍진호·조정민 인스타그램> |
[뉴스핌=최원진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7'에 출연하는 손태영, 홍진호, 조정민이 최근 일상을 공개했다.
배우 손태영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소 우리 나래는 여성여성하지요^^ 진짜 오랜만에 만나 둘다 심쿵! 너무나 펀펀한 여자^^ 그래서 오늘 또 몇대 맞고 갔다ㅋㅋ"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손태영과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졌다. 박나래는 눈썹을 치켜 올리며 미소를 짓고 있다. 손태영과 박나래의 친분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도 최근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컨셉은 체육샘인데 왜 동네찐따처럼 보일까"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진호는 야외에서 빨간 트레이닝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 서 있다. 홍진호의 카리스마 눈빛이 눈에 띈다. 그의 거만한 포즈가 웃음을 자아낸다.
트로트 가수 조정민은 최근 어머니와 강릉으로 여행을 갔다. 지난달 31일 조정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개이야기 #강릉맛집 #엄마와함께 여긴 필수 코스"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푸짐한 양의 해물찜을 보고 있는 조정민의 모습이 담겨졌다. 조정민은 젓가락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조정민의 이국적인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2일 방송하는 'SNL7'에서는 손태영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조정민과 홍진호가 지원사격을 하기위해 특별출연한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