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박예슬 기자]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브랜드 VDL은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 협업한 '팬톤 컬렉션 시즌2'의 테마 컬러 '버터컵(레몬옐로우)'와 '피치에코(핑크코랄)'를 주제로 'VDL 컬러데이(Color Day)'를 오는 16일까지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러데이에는 팬톤이 제안한 'S/S 트렌드 컬러' 중 봄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컬러인 버터컵과 피치에코 컬러를 적용시킨 팬톤 컬렉션 시즌2 제품과 함께 다양한 VDL 제품,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특히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팬톤 컬렉션 미니 브러쉬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VDL과 팬톤이 공동개발한 개인별 코스메틱 컬러 매칭 시스템 '컬러인텔'을 체험할 수 있다.
컬러인텔은 아시아 여성의 피부 컬러 및 올해의 트렌드, TPO를 고려한 메이크업 컬러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고객의 피부 톤을 첨단기기로 측정한다. 이를 토대로 가장 어울리는 컬러의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신사동 가로수길 및 롯데 소공, 강남역, 홍대, 대학로, 대구 동성로 등 VDL 전 매장에서 제공된다.
한편, 팬톤 컬렉션 시즌2는 기존 아이 북보다 작은 4.3인치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엑스퍼트 아이 북 미니', '엑스퍼트 치크 북 미니' 등 총 18종으로 구성됐다.
[뉴스핌 Newspim] 박예슬 기자 (ruthy@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