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지현 기자] KB국민카드는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한도 제한 없이 항공 마일리지가 쌓이는 'KB국민 아시아나 체크카드'를 25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체크카드 상품 중 마일리지 혜택이 탑재된 최초의 상품이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한도 제한 없이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카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2500원당 1마일의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 스타벅스 ▲ 파리바게트에서는 월 최대 3000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된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와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연회비 및 발급비는 없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KB국민 아시아나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630명에게 아시아나 마일리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아시아나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시아나 모형 항공기를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항고오 마일리지 및 여행에 대해 높아진 체크카드 고객들의 관심과 트렌드에 부응하고자 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체크카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혜택을 담은 체크카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지현 기자 (jh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