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이다' 한지민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사진=JTBC> |
[뉴스핌=황수정 기자] '내집이다' 한지민의 이상형이 공개된다.
24일 방송되는 JTBC '내집이 나타났다'(이하 '내집이다') 최종회에서 지난 6회 동안 다루지 못했던 방송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내집이다'는 지난 2016년 여름부터 8개월간 사전제작 과정을 통해 다양한 사연을 가진 가족에게 총 6채의 맞춤형 '내집'을 지어준 바 있다.
시즌1 마지막 방송이 될 '내집이다' 7회에서는 권상우, 한지민, 장혁 등 그동안 '내집이다'에 찾아온 초특급 게스트들의 미공개 영상과 사연 가정의 방송 후 뒷이야기 등이 공개된다.
특히 한지민은 '내집이다'를 통해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한데다 '걸크러시' 반전 매력까지 뽐내 화제가 되었다. 당시 한지민은 연애사도 밝혔는데 "남자친구가 없는 지 2년 됐다"며 "도깨비 같은 남자친구가 갖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1976년생 동갑내기로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장혁과 김종국은 막상 촬영 장소와 일정이 전혀 겹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내내 서로 견제해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이 공사 기간 동안 시공팀만큼 열심히 일할 수 있었던 비결은 '경쟁심'이었다는 후문.
이외에도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은 24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내집이다'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내집이다'는 시즌2를 준비 중이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