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사진 오른쪽)·백승호 U 20 축구 4월10일 25인 소집명단에 포함... 정태욱·이승모도 이름올려. <사진= 뉴시스> |
이승우·백승호, U 20 축구 4월10일 25인 소집명단에 포함... 정태욱·이승모도 이름 올려
[뉴스핌=김용석 기자] ‘바르셀로나 듀오’ 이승우와 백승호가 신태용호에 다시 승선했다.
신태용 U-20 축구 대표팀 감독은 10일 소집하는 25명의 대표팀 소집 명단에 이승우와 백승호의 이름을 포함시켰다.
이승우(바르셀로나 후베닐A)와 백승호(바르셀로나B)는 U-20 월드컵 테스트 이벤트로 열린 4개국 국제 축구 대회에서 2골 1도움씩을 기록해 우승을 힘껏 도왔다. 특히 상대팀 감독은 이들에게 “바르셀로나의 피가 흐른다”라며 급이 다른 두 선수의 경기력을 칭찬하기도 했다.
또한 함께 공격을 밭았던 조영욱(고려대), 좋은 시야를 보인 미드필더 이진현(성균관대) 등도 포함됐다. 4개국 대회 때 가벼운 목부상을 당했던 수비수 정태욱(아주대)과 대회 직전 부상 당했던 미드필더 이승모(포항)도 함께 이름을 올렸다.
2017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최종 명단 21명은 다음 달 8일에 결정된다. 5월 국내 5개 도시에서 열리는 이 대회에서 한국은 아르헨티나·잉글랜드·기니와 함께 A조에 속해있다.
◇U-20 축구국가대표팀 4월10일 소집 선수 명단(25명)
▲GK : 송범근(고려대) 이준(연세대) 안준수(세레소 오사카)
▲DF : 신찬우 김민호 이정문 김승우(이상 연세대) 우찬양(포항) 정태욱(아주대) 이상민(숭실대) 윤종규(서울) 이유현(전남)
▲MF : 이승우 백승호(이상 FC바르셀로나) 한찬희(전남) 이승모(포항) 김정민(금호고) 이상헌(울산) 김진야(인천) 강지훈(용인대) 이진현(성균관대) 임민혁 김정환(이상 서울)
▲FW : 조영욱(고려대) 하승운(연세대)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