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오찬미 기자] 동원개발이 경기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 M2블록에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17일 동원개발에 따르면 동원개발은 오는 21일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7번지에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동원개발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비스타 에비뉴’ 야경투시도 <자료=동원개발> |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35층 3개동 전용 84㎡ 총 312가구로 구성된다. 주거복합단지로 상가는 지하 1층~지상 3층 3개 동 연면적 1만7631㎡ 규모로 들어선다.
고양 삼송택지개발지구는 신도시급 대형 택지지구로 서울 은평구와 맞닿아 있다. 단지가 지하철 3호선 원흥역 7·8번 출구 앞에 있어 지하철을 이용해 종로, 상암, 홍대를 30분만에 갈 수 있다.
강남으로 통하는 신분당선이 단지 앞까지 연장되면 삼송역에서 강남역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게 된다. 정부가 지난해 6월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을 발표해 동빙고-광화문-은평뉴타운-고양 삼송택지개발지구(지하철 3호선 삼송역)로 이어지는 ‘신분당선 삼송지구 연장안’을 확정했다.
단지 옆으로 유치원이 있고, 삼송초, 고양중, 고양동산고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서삼릉, 창릉천 수변공원, 원당허브랜드도 가깝다.
연내에 ‘스타필드 고양’과 ‘이케아 고양점’이 오픈되면 생활환경이 더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청약은 오는 26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목) 1순위, 28일(금) 2순위로 진행된다. 당첨자발표는 5월 10일(수), 정당계약은 15~17일까지 이뤄진다. 입주는 2020년 4월 예정이다.
동원개발 분양관계자는 “1기 신도시인 일산이 노후화되면서 삼송 택지개발지구 일대가 고양시 안팎의 수요를 흡수하는 신흥 주거·상업벨트로 떠오르고 있다”며 “삼송2차 원흥역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는 삼송택지개발지구의 핵심 입지에 지어져 실거주는 물론 미래가치를 염두에 둔 투자자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오찬미 기자 (ohnew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