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백현지 기자] 대림산업과 롯데캐슬이 서울 은평구 응암2구역을 재개발하는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을 이달 분양한다.
13일 대림산업에 따르면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은 지하 3층~지상 23층 30개동에 전용면적 39~114㎡ 총 2441가구로 구성된다.이중 525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이 단지는 지하철3호선 녹번역 역세권에 위치해 종로, 광화문, 신사를 포함해 서울 도심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녹번역 e편한세상 캐슬 투시도 <자료=대림산업> |
단지에서 대형쇼핑몰인 은평 롯데몰과 고양 스타필드까지 3호선을 이용해 15분에 도달할 수 있다.
녹번역 일대는 개발사업이 진행중으로 신주거타운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게 대림산업의 설명이다.
단지에서 가까운 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에는 오는 2018년 착공하는 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환승역이 생길 예정이다.
대단지로 구성되는 만큼 커뮤니티 시설이 다양하게 들어선다. 사우나와 게스트하우스 뿐 아니라 독서실, 스터디룸, 키즈룸을 포함한 시설이 준비된다.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돼 집 안팎에서 스마트폰으로 방문자 확인과 공동현관 문열림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다. 전등(거실, 침실등) 제어, 난방제어도 가능하다.
단지 앞에는 은평초등학교를 비롯해 영락중학교, 충암고등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가 자리했다. 이마트 은평점, NC백화점 불광점, 은평구청, 시립은평병원과도 가깝다.
견본주택은 은평구 응암동 60-10번지에 마련된다.
[뉴스핌 Newspim] 백현지 기자 (kyunj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