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뉴스핌] 박우훈기자 =청암대학교(총장 서형원)는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23일 청암관 1층 회의실에서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학장 임종대)와 맞춤형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된 협약식에는 서형원 청암대학교 총장과 임종대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학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대학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교류협력 체제를 구축하기로 뜻을 모았다.
서형원 총장은 “우선 우리 대학과의 미래지향적인 협업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신 점 감사드리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대학 간 협력분야를 넓혀가고 동시에 활발한 교류활동이 기대된다”면서 “교류협력을 통해 양 대학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부각시키고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임종대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학장은 “청암대와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며, 두 대학이 축적한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공유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청암대학교와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는 각 대학이 가진 장점을 공유해, 산업체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직업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의 공동개발과 운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취업연계프로그램 등의 사업 추진을 위한 긴밀한 업무협력체계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
wh711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