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11월 마지막 주 롯데홈쇼핑 첫 방송
[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인스코비는 쇼호스트 유난희와 함께 오는 25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FGF7' 특허 성분이 함유된 기초화장품 더미코스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 |
인스코비가 쇼호스트 유난희와 함께 오는 25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FGF7' 특허 성분이 함유된 기초화장품 더미코스를 론칭한다. [자료=인스코비] |
이번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다. 인스코비에 따르면, 더미코스에 함유된 성분인 FGF7은 사람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단백질이다. FGF7은 피부 깊숙이 진피층까지 흡수돼 세포 성장 및 피부세포 주변 환경을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 근본적으로 피부 재생을 돕는다. 특히,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이 탁월해 '젊음의 성분'이라고 불린다.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매우 높은 가격과 기술적 한계로 잘 사용되지 않았으나, 인스코비는 바이오 관련 자회사를 통해 제조기술과 상처 치유에 관련된 특허를 획득했다. 이 특허를 기반으로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FGF7 대량 생산에 성공했고,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더미코스를 탄생시켰다.
회사 관계자는 "FGF7의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 등의 안티에이징 효능은 논문과 임상으로 입증됐다"며 "또한, 1호 쇼호스트 유난희는 연간 20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업계 최고의 쇼호스트다.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더미코스가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가장 관심받는 분야인 코스메슈티컬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