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파리바게뜨가 오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5일 동안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 중에서 해피포인트 회원(해피포인트카드 또는 해피앱 제시)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한다.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할인 판매. [사진=파리바게뜨] 2019.12.20 hj0308@newspim.com |
또한 SK텔레콤, KT, LG 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의 멤버십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되며 카카오페이머니로 2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팝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해 한정판 케이크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케이크에 앤디 워홀의 삽화에 등장하는 이미지를 조화시켜 고유의 케이크로 구현해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를 앤디 워홀 케이크와 함께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j030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