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중심 제철음식‧가을식탁 이벤트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하나카드는 가을을 맞아 손님들이 풍성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하나카드만의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두의 건강한 식탁', '추석 페스티벌',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라는 3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사진=하나카드 제공] 2020.09.14 Q2kim@newspim.com |
'모두의 건강한 식탁' 이벤트는 하나카드 손님이 건강하고 풍성한 가을식탁을 집에서 만끽하실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최근 트랜디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푸드 및 인테리어 상품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마켓컬리와 정원e샵, 오늘회, 한샘몰 등에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코'를 통한 온라인 간편결제 시 추가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는 하나카드와 대형 인기 온라인 쇼핑몰의 추석선물기획전을 통해 풍성한 할인혜택으로 알찬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면세점, 11번가, 위메프, 쿠팡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에는 여행&휴식'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연휴기간에 여행 및 나만의 휴식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G마켓 여행상품, 데일리호텔, G마켓‧옥션 도서상품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소비 증가에 맞춰 비대면 주문을 통해 다양한 가을 제철 음식을 하나카드 손님의 식탁에서 건강하고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하나카드를 통해 미리 추석 명절을 준비 하시어 소중한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나누는
풍족한 명절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