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중 하나인 XGOLF가 한 해 동안 소비자 편의 향상과 골프 대중화에 기여한 골프장을 가리는 '2020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을 최종 선정했다.
서원힐스 골프장 전경. |
10대 골프장에는 문경(경북 문경), 사우스스프링스(경기 이천), 서원힐스(경기 파주), 솔모로(경기 여주), 신라(경기 여주), 크리스탈밸리(경기 가평), 클럽모우(강원 홍천), 태광(경기 용인), 파인힐스(전남 순천), 푸른솔GC 포천(경기 포천)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서원힐스는 6회째 수상해 행사를 시작한 2014년 이래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코스 관리부터 경기 서비스 등 골프장 운영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우수하게 관리했다는 소비자 평가다. 아울러 사우스스프링스, 솔모로 등이 5회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지난 겨울 대대적인 코스 새단장으로 내장객들의 호평을 얻은 크리스탈밸리는 올해 처음으로 10대 골프장에 이름을 올렸다.
조성준 대표이사는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이 회를 거듭하며 소비자 편의 향상과 골프 대중화에 기여한 골프장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궁극적으로 국내 골프 산업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XGOLF는 골퍼와 골프업계 간 상생을 위한 골프 매개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