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골프존은 지난 18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팔도페스티벌 시즌 3 '팔도삼파전 기부금 전달식' 및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키트 전달식'을 개최하고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에 약 50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진행된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왼쪽에서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골프존 GS마케팅팀 천승희 팀장, 굿네이버스 서울강남나눔인성교육센터 이필승 센터장, 골프존 경영기획팀 남희철 팀장 등 관계자들이 포즈를 취했다. [사진= 골프존] |
전달된 성금과 물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후원 및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골프존이 전달한 기부금과 후원물품은 앞서 11월16일부터 12월13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개최된 팔도페스티벌3 '팔도삼파전'을 통해 고객이 기부한 성금과 골프존 본사에서 마련한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팔도삼파전은 매 라운드 시 팀별 경기를 펼쳐 홀 성적에 따라 상금이 자동 적립되는 이벤트로 골프존 본사에서는 팔도삼파전 1위팀 우승 상금의 2배에 달하는 금액인 약 4300만원을 성금으로 기부하며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골프존 GS마케팅팀 천승희 팀장은 "골프존파크 팔도페스티벌3 '팔도삼파전' 참가자의 기부금을 보태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보람되고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