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볼빅이 코로나19로 언택트 명절 선물을 찾는 골퍼들을 위해 맞춤형 '황금 황소 더즌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볼빅 볼 1더즌 구매시 5장의 마스크를 선물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볼빅에서 선보인 2021년 '신년 기프트 에디션 세트'와 '2021 대한민국 어게인'의 마스크 증정 프로모션의 포스터 이미지. [사진=볼빅] |
볼빅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언택트 명절이 예상되는 설날 명절을 맞아 부득이하게 함께 하기 어려운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인사와 안부를 전하려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인 명절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건축가이면서 회화가인 아티스트 지훈스타크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신년 기프트 '황금 황소 4구 에디션'을 더즌(DZ)으로 제작한 '황금 황소 더즌 패키지'다. 지난해 12월 신축년 신년을 앞두고 출시돼 골퍼들 사이에서 선물용으로 큰 호응을 받았던 소장용 성격의 에디션이 4구였다면 이 패키지는 12구로 라운드용이다.
'2021 대한민국 어게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골프장이나 온·오프라인 골프숍에서 볼빅 정규 골프공 1더즌 구매 시 5장의 볼빅 마스크를 덤으로 지급받는 이벤트다. 코로나19 극복과 안전을 염원하기 위해 전국 볼빅 입점 스토어에서 진행되고 있다.
뉴 비비드(NEW VIVID), 솔리체(SOLICE), 마그마(Magma), S3, S4, XT SOFT 등을 포함한 정규볼 제품 중 1더즌 구매 시 볼빅 마스크를 선물로 증정 받는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