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멤버 등장 아이콘·얼음 정수기 특·장점 토론
티저영상 공개 이틀만에 유튜브 11만뷰 기록
[서울=뉴스핌] 조석근 기자= 코웨이는 세계적 팝 스타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새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광고 '정수기 선택 토론회' 편은 방탄소년단 모든 멤버가 등장해 토론회 형식으로 코웨이 정수기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방탄소년단 멤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담아 코웨이 정수기의 특징을 짚는다.
[서울=뉴스핌] 코웨이는 세계적 팝스타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새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2021.06.08 photo@newspim.com |
이미 지난 5일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만뷰, 댓글 650개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광고에선 방탄소년단 리더인 RM이 토론회를 이끌어간다.
또한 아이콘 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진, 지민, 뷔와 AIS 얼음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슈가, 제이홉, 정국이 각각 해당 정수기를 왜 선택했는지에 대해 진지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말하는 장면들로 구성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정수기 각 제품에 적용된 혁신 기술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코웨이를 선택하하는 게 좋은 선택임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정수기 리딩 브랜드로서 코웨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ys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