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카카오TV 오리지널 '체인지 데이즈'가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카카오TV는 14일 "연애에서 느껴지는 수만가지 감정을 리얼하게 전하는 '체인지 데이즈' 1회가 공개 6시간 만에 120만뷰를 기록, 2회부터 4회의 본편 에피소드 모두 250만뷰 안팎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누적 조회수 약 1100만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카카오TV] 2021.06.14 alice09@newspim.com |
'체인지 데이즈'는 장기간의 연애, 일, 성격과 성향, 연애 방식의 차이 등 저마다의 이유로 '이별의 문턱'에 선 연인들이 자신들의 연애를 진지하게 되돌아보며 진정한 해피엔딩을 찾아나서는 커플 새로고침 프로젝트다.
세 쌍의 커플들이 일주일간 함께 여행을 하며 현재의 연인과의 데이트로 설렘을 되찾기 위한 새로운 기회를 갖는 것은 물론, 비슷한 이별의 고민을 안고 있는 다른 이들과의 시간을 통해 내 연인과의 관계를 짚어보며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연애'에 대한 진지한 해결책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오리지널 시리즈는 현실 연애에서의 다채로운 감정과 심리를 리얼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이 느낄 수 있는 공감의 스펙트럼을 넓힌 것은 물론, 누구나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솔직하고 리얼한 연애 토크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사고 있다.
특히 시청자들이 프로그램 속 연인들의 감정과 속마음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참신한 포맷도 인기의 비결이다. 동병상련의 이별 고민을 지닌 다른 이성과 함께하는 시간인 '체인지 데이트'에서는 현재의 연애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고, 각자 원하는 연애의 청사진을 이야기하며 서로의 상황에 대한 진지한 조언을 전하는 남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여기에 각자의 연애 경험과 사랑에 대한 철학을 바탕으로 때로는 격렬한 갑론을박을, 때로는 남다른 공감을 쏟아내는 MC들의 솔직유쾌한 입담도 콘텐츠의 재미를 한층 배가 시키면서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체인지 데이즈'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