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와이퍼 20% 할인 가격에 제공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두 달간 와이퍼 블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장마철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항목인 차량용 와이퍼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빗길 안전 운전을 돕고자 마련했다.
[사진= 르노삼성차] |
오는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JOYFUL SUMMER DRIVING' 와이퍼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용 규격 와이퍼 블레이드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장착비는 별도이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량은 제외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르노삼성차 차량관리 앱인 'MY 르노삼성자동차' 및 'MY 르노'를 새로 다운로드 받아 가입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정비할인쿠폰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르노삼성차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와이퍼는 비가 오는 날이 아니면 사용빈도가 낮은 소모품이기 때문에 평상시 관리를 통해 와이퍼 상태를 사전에 점검하고 제때 교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이퍼를 교체하고 여름철 안전 운전에 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르노삼성차 앱 및 홈페이지 이벤트 란을 참고하거나 전국439개 정비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르노삼성차 차량관리 앱을 통해서도 내 차량에 꼭 맞는 할인 혜택과 시즌 별 이벤트 정보를 수시로 받아 볼 수 있다.
orig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