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의 오리지널 '지켜보고 있다'가 첫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빙은 5일 "오리지널 시리즈 '지켜보고 있다'가 오는 26일 첫 공개된다"고 밝히며 첫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지켜보고 있다' 메인 예고편 [사진=티빙] 2021.08.05 alice09@newspim.com |
이번 작품은 우리가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사건이지만 그 내막은 잘 모르는, 그런 범죄사건의 이면을 사실적으로 다룬 크라임 팩츄얼 드라마이다. CCTV 형식으로 표현된 새로운 구성으로 보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안길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지켜보고 있다' 메인 예고편에는 자취방, 엘리베이터, 차 안, 오피스텔, 게스트 하우스 등 일상 공간에서 우리가 겪을 수도 있는 범죄 사건들이 담겨있다.
특히 데이트 폭력, 스토킹, 디지털 성매매(랜덤채팅 성매매), 직장 내 성희롱, 게스트 하우스 살인사건 등 주변 CCTV 수천 개의 눈들에 포착된 그 날의 모습을 사실적이고 리얼하게 보여주며, 가해자가 범죄 타깃인 피해자들을 지켜본다는 의미 외에도 범죄 현장의 모든 현실을 우리 모두가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한다.
'지켜보고 있다'는 우리 주변에 숨겨져 있는 수천 개의 CCTV라는 '제3의 눈'을 통해 그 날의 사건 실마리를 밝혀내며, 범죄사건이 일어나는 곳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는 경각심을 일깨워줄 계획이다.
범죄의 이면을 CCTV라는 독특한 앵글과 구성으로 새롭게 다룬 크라임 팩츄얼 드라마 '지켜보고 있다'는 오는 26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