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골프브랜드 볼빅(회장∙문경안)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등 환경보호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친환경 Volvik 에코백'을 무료 증정(1개)하는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공 VS4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 = 볼빅] |
볼빅 측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는 ESG경영에 대한 관심이 커진 만큼 일회용 비닐백 사용을 줄이고 일상에서 친환경적 소비습관을 실천해 나가자는 환경보호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2022년형 신제품인 VS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고, 고객이 그 에코백을 사용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비닐 등의 일회용품 대신 에코백을 사용하게 되면 환경오염 방지는 물론이고 자원낭비까지 줄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VS4는 프리미엄 4PC 골프공으로 골프 퍼포먼스에 대한 골퍼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아 화제다. VS4는 최상의 비거리와 완벽한 스핀, 그리고 쉬운 퍼팅 등 골프에 필수적인 3박자를 모두 갖춰다는 평을 듣고 있다.
VS4 구매시 온·오프라인서 선착순 제공하는 에코백은 연한 아이보리 색상으로, 중앙에 볼빅 로고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브이-포커스 5선이 디자인돼 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