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17일부터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측은 코로나19 이후 최초 600만 관객을 동원, 팬데믹 시기 최고 흥행작으로 연일 자체 신기록을 세운 데 이어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소니 픽쳐스] 2021.12.27 jyyang@newspim.com |
'스파이더맨' 예매시 성인 1만 원, 청소년 8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전국 극장에서 진행되며, 17일 상영 영화부터 적용된다. 단, 일부 극장 및 특별관, 특별석의 경우 할인 이벤트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티켓 할인 이벤트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확장된 세계관과 업그레이드된 액션, '스파이더 보이'에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를 N차 관람으로 즐기고 싶은 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팬데믹 이후 최초로 600만 관객을 넘어서며 흥행 중인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