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까지 아이키 안무의 '푸마 댄스' 커버 영상 업로드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앰버서더 아이키와 함께하는 '푸마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댄스챌린지는 최근 앰버서더로 발탁된 댄스 크루 '훅(HOOK)'의 리더 아이키가 함께한다. '푸마 댄스'는 힙합 리듬을 베이스로 '푸마' 사운드가 반복해서 나오는 리드미컬한 BGM에 맞춰 아이키가 직접 구상했으며, 아이키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주며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들이 특징이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푸마 댄스'를 추는 아이키 [사진=푸마] 2022.02.24 digibobos@newspim.com |
참여 방법은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puma_kr)에 공개된 아이키의 푸마 댄스를 커버해 필수 해시태그(#푸마댄스챌린지)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간은 2월 24일부터 3월 6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DM 발송을 통해 발표된다. 댄스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월 24일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푸마는 댄스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키의 친필 사인과 함께 상하의가 세트로 구성된 트레이닝복 'T7 트랙 세트'(5명)을 증정한다. T7 트랙 세트는 트렌드한 디자인에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코튼 폴리 원단을 사용했다. 전체적으로 레귤러한 핏감에 팔과 다리에 사이드 패널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푸마가 아이키와 훅의 멤버 오드, 뤠이젼과 함께 전개하고 있는 콜라보 캠페인 'BORN TO MOVE'는 각기 다른 분야에서 뜨겁게 노력하고 움직이는 모든 이들의 열정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푸마는 이번 댄스 챌린지부터 각종 화보 공개 등 MZ 세대들에게 푸마 만의 스타일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자신을 표현하는 데에 적극적인 Z세대와 적극 소통하고 푸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댄스챌린지를 기획했다"라며, "특히 앰버서더로 발탁된 아이키는 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