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 발매
30일부터 4월 17일까지 소극장 콘서트도 열어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가수 이석훈이 달콤한 목소리로 오전을 가득 채운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1일 "가수 이석훈이 라디오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의 DJ로 발탁되어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다. 이석훈은 MBC 라디오의 봄 개편을 맞아 신설된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의 DJ로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청취자들의 한 시간을 책임진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이석훈이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DJ로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청취자들의 한 시간을 책임진다. [사진=C9 엔터테인먼트] 2022.03.21 digibobos@newspim.com |
앞서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 DJ로 활약해온 이석훈은 하차 후 '이석훈의 브런치카페'를 통해 바쁜 아침 일과를 마치고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 청취자들을 위해 편안히 오늘의 음악과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특유의 부드럽고 다정한 보이스로 청취자들에게 힐링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석훈은 그동안 다수의 라디오 프로그램 스페셜 DJ 및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 DJ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따스한 봄과 어울리는 이석훈의 달콤한 목소리로 채워질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를 발매한다. 이석훈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이석훈의 첫 정규앨범 '같은 자리'가 24일 발매된다. [사진=C9 엔터테인먼트] 2022.03.21 digibobos@newspim.com |
영상은 부드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이석훈의 모습과 함께 총 10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매번 떠나가는 사랑의 허무함과 인생의 쓸쓸함에 대해 심도 있게 담아낸 타이틀곡 '사랑은 또'를 시작으로, 이 세상을 사는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는 애틋하고 일상적인 사연에 대한 이야기 '사연', 하루의 끝에 서서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며 또 다른 내일을 희망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하루의 끝'이 잇달아 공개됐다.
이어 '우리가 우리가 아닌 지금', 'Your Smile(유어 스마일)', '용기', '그대는 그대로 그대를', '지붕' 등 이석훈 표 발라드가 펼쳐진 가운데, 이석훈의 설렘 가득 담은 보컬을 담은 '왠지'와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렘이야'가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다채로운 장르가 담긴 앨범을 예고했다.
특히 이석훈은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렘이야'에 대해 "이제서야 속에 있는 이야기를 꺼내 본다. 사실 난 이런 곡을 부르고 싶었다"라고 밝혔던 바, 그동안 선보인 적 없던 재즈풍의 곡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석훈의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는 매일 같은 날들, 같은 자리에서 떠올릴 수 있는 수많은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하루 끝에서의 위로부터 사랑과 이별을 아우르는 고백까지, 이석훈 만의 감성으로 표현된 수록곡들은 듣는 것만으로도 위안을 느끼게끔 한다.
이석훈은 30일부터 4월 17일까지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2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다시, 쓰임'을 개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석훈의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