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의 복불복 사다리 타기 여행 세번째 이야기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3월에 마마의 다큐멘타리 웨이브 오리지널 'MMM_내가 하면 HIP'을 방영 시작한 웨이브(wavve)가 4월에는 엑소(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을 방영한다.
웨이브 오리지널 'MMM_내가 하면 HIP'은 전세계적 인기를 구가하는 걸그룹 마마무의 성공신화를 담았다. 화려한 무대와 백스테이지, 성장을 위한 노력 등, 마마무가 펼치는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현재 △1회 '뜨고 지는 태양, 솔라 편' △2회 '가시를 품은 꽃, 화사 편' △3회 '바람, 휘인 편' △4회 '별은 그 자리에, 문별 편'이 나와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웨이브'에서 방영중인 마마무 다큐멘터리 [사진=웨이브]2022.03.31 digibobos@newspim.com |
엑소(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은 이번이 세번 째 시즌이다. 연기, 뮤지컬, 예능, 솔로 앨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EXO의 다섯 멤버 수호, 시우민, 디오, 카이, 세운이 함께 한다.
멤버들은 청정 자연을 품은 경남 남해로 2박3일 여행을 떠나 언제 어디서 등장할지 모르는 운명의 사다리 타기를 마주한다. 쫄깃한 복불복 여행 속에서 이들에게 과연 어떤 일들이 펼치질지 흥미롭다.
이번 시즌에는 상상 초월 스케일의 짜릿한 액티비티는 물론 끈끈한 팀워크와 예능감이 폭발한 각종 게임과 미션을 통해 역대급 재미를 예고한다. 또 남해의 신선한 해물로 이루어진 진수성찬 먹방부터 EXO 멤버들의 숨겨진 요리 솜씨 발휘 현장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4월부터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남해 편'이 방영된다. 2022.03.31 digibobos@newspim.com |
이번은 특히 EXO의 데뷔 10주년 맞이 특별한 여행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초호화 라인업의 시크릿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시즌 1 일본 편'과 '시즌 2 대만 편'에 이은 이번 남해 편은 4월 8일 금요일 오전 11시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