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임재범이 7년 만에 정규 7집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블루씨드컴퍼니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임재범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임재범 티저 이미지 [사진=블루씨드컴퍼니] 2022.06.03 alice09@newspim.com |
공개된 사진 속 임재범은 벽에 기대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앨범명 '세븐(SEVEN,)'과 곡명 '위로', 발매일시 '2022.06.16. 6PM'이 적혀 있다.
'위로'는 정규 7집 '세븐,'의 프롤로그 곡으로, 수많은 이유로 불 꺼진 방에서 혼자 힘듦을 참아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 노래를 듣고 있는 시간만이라도 가만히 곁에 서있어 주고 싶다는 소박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2015년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After The Sunset: White Night)' 발매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한 임재범은 7년 만에 '위로'로 돌아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임재범이 '위로' 발매를 시작으로 '세븐,'에 담긴 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오는 하반기 중 정규앨범의 완성본을 정식 발매한다"라며 "오랜만에 활동에 나서는 임재범을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