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가 '골린이'를 위한 이벤트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 라운드에 최적화된 날씨에 필드에 나서는 골린이를 위해 마련됐다. 또한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두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골린이가 골프 상식을 쌓을 수 있는 '골프 능력평가'이다. 퀴즈의 답을 XGOLF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에 작성한 회원 중 정답자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볼 1더즌을 증정한다. '골프 능력평가' 문제는 '정식 홀 규모가 아닌것은?'으로, 답은 '2. 17홀'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추천 골프장을 예약한 후 정상 라운드를 종료한 전원에게 그린피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추천 골프장은 XGOLF가 경기, 강원 지역으로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은 골프장을 엄선했다.
이외에도 XGOLF는 카트비가 면제되는 골프투어상품 소개, 반바지 캠페인 진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XGOLF 측은 "골프에 새로 입문하는 골린이에겐 골프장에서 접하는 많은 문화나 용어가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 XGOLF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골프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XGOLF는 '쇼골프' 2호점인 '쇼골프 여의도점'에 구질분석기인 '플라이트스코프'를 설치, 운영중이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