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아디다스골프가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의 성능을 한 단계 끌어올려 주는 '코드케이오스 22(CODECHAOS 22)'를 출시한다.
새로 출시되는 '코드케이오스 22(CODECHAOS 22)'. [사진= 아디다스골프] |
파격적인 아웃솔이 인상적인 코드케이오스 22는, 스윙 시 지면 접지력 극대화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그립모어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트위스트그립의 면적을 확장했다. 아웃솔의 앞부분에만 있던 이전 버전과 달리 뒷부분과 아웃솔의 측면부를 감싸는 확장을 통해 강한 스윙과 측면 움직임을 견고하게 서포트한다.
최근 두 해 동안 KLPGA 대회에서 코드케이오스와 함께 3승을 거머쥐며 메이저퀸의 반열에 오른 박현경은 "코드케이오스가 나에게 주는 의미는 유독 특별하다. 새로운 버전도 신어보니 아주 마음에 든다. 앞으로 새로운 골프화의 좋은 기운을 받아서 좋은 성적을 내겠다"고 전했다.
KLPGA 대회에서는 박현경, 유해란을 비롯해 박민지, 김수지, 오지현 등과 KPGA 투어에서는 최진호, 이준석, 최호영, 김승혁 등이 코드케이오스 22를 신고 대회를 뛸 예정이다.
7월8일 정식 론칭하는 이번 골프화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6월 24일, PMF(PAST MEET FUTURE)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을 선 판매하며, 25일에는 다른 모델들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