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환경 위해 서로 배려하는 삶 실현하자는 의미
[서울=뉴스핌] 이은혜 기자=ABL생명은 사명 변경 5주년을 맞아 서울 여의도 본사 1층에 '배려하자곰' 조형물을 설치하고 임직원들과 설계사들을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ABL생명 영보드(Young Board) 직원 5명이 회사 5대 핵심 가치 중 하나인 '배려'의 의미를 형상화한 '배려하자곰' 조형물 앞에서 사명 변경 5주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이은혜 기자= 2022.08.02 chesed71@newspim.com |
'배려하자곰'은 ABL생명의 5대 핵심가치(배려·든든함·전문성·스마트·선진) 중 하나인 '배려'의 의미를 친근한 곰의 이미지로 형상화했다. ABL생명의 비전인 '서로 배려하며 고객과 환경 위한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실현하자'는 의지를 담았다.
ABL생명은 지난 2017년 8월 1일 알리안츠생명에서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했다. 이후 화상고객서비스뿐만 아니라 의료이용정보 기반의 건강등급 적용 보험료 할인 상품을 출시해왔다. 그 결과 올해 4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에 선정됐고 6월 말 기준 보험금 지급률 81.2%를 기록했다.
ABL생명 관계자는 "지난 1954년부터 축적된 약 70년의 역사와 글로벌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hesed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