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프로듀싱 걸그룹...16일 'AWESOME' 으로 데뷔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신예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활짝 만개한 꽃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미미로즈(mimiirose 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의 샨티(Shanti·마음의 평화) 콘셉트 포토를 공개, 독특한 매력을 선사했다.
공개된 Shanti 콘셉트 포토에는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기는 미미로즈의 싱그러운 무드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화사하고 생기 가득한 다섯 멤버들은 귀에 꽃을 꽂은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따뜻한 햇살 아래 빛나는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멈추게 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요가 자세와 싱그러운 포즈로 마음의 평화를 구현해낸 신예 걸그룹 '미미로즈'의 콘셉트 화보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2022.09.12 digibobos@newspim.com |
또한 미미로즈 다섯 멤버들은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바라봐 설렘을 유발했고, 요가 자세를 여유롭게 소화해내며 힐링을 안기고 있다. 각 멤버들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청초한 아우라를 과시, 여러 송이의 꽃이 피어난 모습을 연상하게 했다.
앞서 타이틀곡 'Rose'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다양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있는 미미로즈(mimiirose)는 임창정이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그룹명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여러 겹의 꽃잎처럼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보여줄 예정인 미미로즈가 매주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의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비주얼과 실력 모두 갖춘 '핫 루키'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는 16일 정식 데뷔하며,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미로즈(mimiirose)의 데뷔 앨범 'AWESOME'이 공개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