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 접수…실물 작품은 우편 제출
[세종=뉴스핌] 성소의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꽃과 함께 더 예뻐지는 우리'라는 주제로 '2022 어린이 꽃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공사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꽃에 대한 긍정적 가치를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대회의 그리기 주제는 ▲양재꽃시장 투어 ▲가을의 향기 '국화' ▲나의 꽃밭 ▲꽃을 든 사람들 등이다.
참가자들은 주제에 맞는 그림을 그려 온라인 접수 후 실물 작품을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유치부(5~7세) ▲저학년부(1~3학년) ▲고학년부(4~6학년) 등 3개 부문이다.
접수 마감은 다음달 5일까지다. 대회 일정 및 참가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flower.kec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대회는 다음달에 예정된 '2022 제4회 양재 플라워 페스타', '국화 꽃 축제'와 함께 진행되는 행사다.
김형목 유통이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꽃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꽃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어린이는 물론 국민 모두의 꽃 생활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꽃과 함께 더 예뻐지는 우리'라는 주제로 '2022 어린이 꽃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자료=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2.09.13 soy22@newspim.com |
soy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