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우리은행은 청약저축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와 상품권을 주는 '금쪽같은 내 청약'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신규 가입한 고객 중 4000명을 추첨해 골드바 한돈, 골드바 반돈, 1만원 상당 신세계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 금액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 소득 3600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2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2.1%이다.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3.6%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금융상품을 선택한 신규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최근 무주택 청년층의 내 집 마련을 응원하고자 청년약속통장을 출시한 바 있다. 청년약속통장과 청약저축을 동시에 가입하고 일정 요건 충족 시 연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약저축 소득공제 대상 요건 충족시 연 최대 96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우리은행] 2022.12.0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