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tvN '캐나다 체크인'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은 8일 이효리와 강아지의 트별한 시선을 담아낸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캐나다 체크인' 공식 포스터 [사진=tvN] 2022.12.08 alice09@newspim.com |
공개된 포스터는 '캐나다 체크인'의 여정을 알리듯, 이효리가 정면을 바라보며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보는 사람까지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지는 포스터에서는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게 될 강아지 한 마리가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는 것. 두 포스터 모두 '리멤버 미(Remember me?)'라는 문구가 서로를 기억할지 궁금해하는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캐나다 체크인' 1회 예고편에서는 지구 반 바퀴를 돌아 설레는 캐나다 여행을 시작한 이효리의 기쁨과 감동의 눈물이 함께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이효리는 "프로그램 촬영 이후, 이전에 미처 몰랐던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됐다"며 "그 특별한 감정을 시청자들도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캐나다 체크인'은 김태호 PD와 강령미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10년 넘게 유기견 봉사를 꾸준히 해온 이효리가, 새로운 가족의 품으로 해외 입양 보낸 개들을 만나기 위해 캐나다로 떠나는 여정이 담긴 프로그램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돼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