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럭셔리 브랜드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가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3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화제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임신한 고딩으로 출연, 일약 신성으로 떠오르며 이름을 알린 노윤서는 최근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노윤서는 마리끌레르 3월호 커버 화보에서 까르띠에의 '클래쉬 드 까르띠에' 및 '아이콘 컬렉션'을 선보였다. 화보 속 그녀는 우아하면서도 강력한 인상을 남기며 남다른 반전 매력을 내보였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우리들의 블루스'와 '일타스캔들'에서 고딩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는 노윤서가 까르티에와 함께 한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마리끌레르] 2023.02.28 digibobos@newspim.com |
까르띠에의 주얼리 '클래쉬 드 까르띠에'는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상반된 두 가지 매력의 조화를 담은 주얼리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형태와 전통적인 고정관념을 벗어난 스타일, 강렬한 개성과 자유로움을 표현한다.
'클래쉬 드 까르띠에'와 함께 선보인 까르띠에의 대표적인 아이콘 컬렉션 라인인 'LOVE' 와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은 간결한 라인, 명확한 형태, 완벽한 비율, 그리고 정교한 디테일이라는 4가지 디자인 원리와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까르띠에와 노윤서가 함께한 화보 및 영상은 마리끌레르 3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