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메가쇼 2023'서 전시 판매 및 상담 진행
홍콩 전기전자 산업 B2B 전문 전시회 참가 예정
[서울=뉴스핌] 소가윤 기자 = 한국외국어대학교 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 양성사업단(GTEP사업단)은 오는 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커피엑스포'와 '제5회 대한민국맥주박람회'에도 참가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앞서 한국외대 제17기 GTEP사업단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2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수원메가쇼 2023'에 참가했다.
![]() |
수원메가쇼에 참가한 한국외대 GTEP사업단 제17기. [사진=한국외대] |
수원메가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일상의 다양한 삶의 방식에 맞춰 국내외 소싱을 목적으로 하는 바이어 및 유통 관계자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이다.
사업단은 협력업체 '미셀코리아랩'과 협업해 주요 상품인 여드름 케어 제품과 협력업체 '창창푸드'의 들기름과 참기름 등을 전시 판매하고 바이어와 상담을 진행했다.
또 오는 11~14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기전자 산업의 B2B 전문 전시회 'HKTDC(Hong Kong International Sourcing) Show 2023'와 다음 달 태국에서 열리는 2023 태국 식품 전시회 'THAIFEX 2023'에도 사업단이 파견될 예정이다.
한국외대 관계자는 "국내외 무대를 가리지 않고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국외대 GTEP사업단 17기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ona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