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하나생명은 지난 25일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을 열고 기부 물품 약 1200점과 기부금을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서울 종로구 안국점에서 열렸다. 임영호 하나생명 대표와 임직원 등은 옷, 도서,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 판매 수익금과 추가로 전달한 기부금은 아름다운가게 환경 재순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하나생명은 매년 봄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기부 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을 열고 있다. 올해로 여덟 번째 행사다.
특별전에 참석한 임영호 대표는 "매년 봄마다 의미 있는 활동에 하나생명이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환경을 생각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ESG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하나생명(오른쪽 임영호 대표)과 아름다운가게(왼쪽 장윤경 상임이사)는 4월25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하나생명과 함게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을 열고 기부금 약 1200점과 기부금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사진=하나생명] 2023.04.2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