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GS샵은 5월 한 달간 총 350억 원 규모의 혜택을 증정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 '혜자로운 상상초월'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상상초월'은 GS샵이 선물 수요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년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 행사다.

올해 간판 행사는 '10억 적립금'으로 5월 1~10일 10억 원의 적립금을 매일 1억 원씩 증정한다. 매일 1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 1억 원의 적립금을 나눠주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5월 1일 하루 동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 1만 명이면 적립금 1억 원을 1만 명이 1만 원씩 나눠 받게 된다. 적립금 행사는 매일 자동으로 중복 적용된다.
11일부터 31일 사이에는 참치세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GS샵 TV홈쇼핑, 데이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앱 등 어느 채널이든 사은품 증정 대상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구매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동원참치 스탠다드 15캔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종근당, 스케쳐스, 메디큐브 등 GS샵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브랜드 릴레이 쇼 행사도 진행된다.
김은정 GS샵 마케팅부문장은 "선물 수요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물가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역대 최고 수준의 적립금 행사와 생필품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