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구 당협 차원서 봉사활동 지속 추진할 것"
[서울=뉴스핌] 윤채영 기자 = 정희용 국민의힘 의원(경북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이 7일 오전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당원협의회의 칠곡군 당원봉사단 '칠곡의힘 봉사단'과 함께 칠곡호국평화기념관 야외 잔디광장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정 의원의 이날 봉사활동은 오는 10일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 1주년과 한미동맹 70주년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추진됐다.
[서울=뉴스핌] 윤채영 기자 = [사진제공=정희용 의원실] 2023.05.07 ycy1486@newspim.com |
이날 봉사활동에는 정 의원과 김재욱 칠곡군수, 도·군의원, 고령·성주·칠곡군 당협봉사단 칠곡의힘 소속 봉사단원 등이 참여했다.
정 의원은 "다가오는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과 한미동맹 70주년을 기념하며 칠곡군 당원봉사단원과 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며 "대통령선거 상황실 부실장, 대통령직인수위 당선인 비서실 정무팀장을 지낸 만큼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도약과 윤석열 정부의 성공, 그리고 고령·성주·칠곡군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봉사에 나서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고령·성주·칠곡군 당협 차원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면서 주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했다.
ycy148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