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뷰티 쓱세일'...양질의 리뷰 확보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SSG닷컴은 오는 21일까지 '뷰티 쓱세일'에서 최대 1만명의 뷰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체험단에 '랩시리즈',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겔랑'을 비롯한 30여 개 뷰티 브랜드의 1만여 개 상품을 무상 제공한다.
피부미용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댓글로 체험단에 지원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체험 후 솔직한 사용 경험을 쓱닷컴 모바일앱에 리뷰 형태로 등록하면 된다.
뷰티쓱세일 [사진=SSG닷컴] |
체험단 제공 제품은 SSG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단독 신상품이 다수 포함됐다.
단독 브랜드 상품 리뷰를 확충해 차별화된 MD 역량을 강조하기 위한 포석이다.
SSG닷컴 뷰티 바이어가 엄선한 브랜드 상품을 단독 특가 구성에 제안하는 명품 뷰티 브랜드 위크도 열린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쓱라이브(SSG.LIVE)에서도 뷰티 프로그램 편성을 늘려 일주일 동안 총 5차례 송출한다.
온라인 관계사인 G마켓, W컨셉도 별도의 기획전 페이지를 열고 시너지를 낸다.
SSG닷컴에서 준비한 행사 상품을 G마켓, W컨셉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대표 상품을 연동하고, 플랫폼별로 자체 마련한 상품과 특가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정영재 SSG닷컴 뷰티MD팀장은 "사용자 경험 공유가 중요한 뷰티 카테고리 특성을 감안해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며 "솔직한 양질의 리뷰를 고객에게 제공해 믿고 살 수 있는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