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트, 충남대 LINC사업단과 협약...1억원 상당 가구 지원
[대전=뉴스핌] 김수진 기자 = 대전 동구가 2일 중회의실에서 ㈜인아트, 충남대학교 LINC사업단과 지역아동센터 가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구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노후화된 가구를 친환경 원목가구로 교체하는 내용으로 1년간 총 1억 원 상당의 가구가 지원될 예정이다.
대전 동구가 2일 중회의실에서 ㈜인아트, 충남대학교 LINC사업단과 지역아동센터 가구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대전 동구] 2023.06.02 nn0416@newspim.com |
세부적으로 구는 지역아동센터에서 필요한 가구를 파악하는 등 행정지원 담당, (주)인아트는 1년 동안 지역아동센터 26개소에 1억 원 상당의 가구 무상 지원, 충남대학교 LINC사업단은 현장 설계, 도면 작성, 현장 가구 배치 등에 나선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가구지원을 해준 ㈜인아트와 지역사회의 소중한 자원인 충남대학교의 재능기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구는 미래의 주인공인 아동들에게 행복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관계기관과 발맞추어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일 인아트 연구소 야외 잔디광장에서 동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인아트 임직원 및 관계 협력기관이 함께 가구나눔 PIY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nn041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