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일본 거래소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삼성선물은 시카고 상업거래소(CME)에서 거래되는 해외선물 상품에 대해 무료 거래 및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개인 투자자 중 삼성선물의 신규고객인 이거나 지난달 12일 기준 직전 1년간 미거래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삼성선물] 2023.07.17 stpoemseok@newspim.com |
참여 시점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매월 일반·미니 상품은 10계약, 마이크로 상품은 100계약에 대해 무료 수수료가 제공된다. 7월에 신청할 경우 일반·미니 상품은 최대 60계약, 마이크로 상품은 600계약까지 무료로 거래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수수료가 소진된 이후에는 특별 할인된 이벤트 수수료가 연말까지 적용된다. 할인 수수료는 일반·미니 상품의 지수는 1.95 달러, 지수 외 상품은 2.5 달러, 마이크로 지수 상품은 0.49 달러, 그 외 마이크로 상품은 0.8 달러다.
해당 이벤트는 이미 진행 중인 홍콩·일본거래소 이벤트와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은 삼성선물 HTS와 MTS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선물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