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대표 제품 최대 반값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옥션은 오는 28일 하루 동안 '극한특가'로 LG생활건강 편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옥션 사이트 내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오픈마켓은 통상 하루에도 수많은 브랜드의 기획전이 열리는 만큼, 파격적인 형태의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10월부터 선보이며 옥션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했다.
28일에는 지난해 극한특가 프로모션의 첫 파트너사로 참여했던 LG생활건강이 다시 참여한다. 지난해 10월 행사에서 평소 대비 50배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에는 생활용품, 생필품 및 헤어·바디케어 인기 브랜드에, 상품 수도 더욱 확대해 지난해 매출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 '닥터그루트 스칼프 쿨링샴푸', '유시몰 미백치약', 'FIJI 탈취99% 실내건조 액체세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270여개 특가딜 상품을 공개한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아이디 당 10장 지급한다.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이라면 모두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브랜드에 따라 15~20%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을 비롯해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yknoh@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