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걸음 데이터 기반 전국/지역별 걸음 수 랭킹 비교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GC케어는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가 'ㅇㅋㅇㅋ 모두의 걷기대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어떠케어 앱에서 진행되는 ㅇㅋㅇㅋ 모두의 걷기 대회는 참여자가 지역의 대표 선수가 되어 걷는 전국 대항전 형식이다.
[사진=GC케어] |
대회에 참여하면 걸음 데이터를 다른 참가자들과 비교해볼 수 있고, 속한 지역과 전국에서의 개인 랭킹도 매일 업데이트해 볼 수 있다. 지역구 단위의 순위도 제공한다.
효과적인 걷기 자세와 운동 시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캠페인에 함께 참여할 친구를 초대할 수도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평균 걸음 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6 혹은 애플워치SE, 나이키 운동화, GC녹십자 건강기능식품, BHC 치킨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1~10위 지역 중 상위 랭킹 참여자나 개인 랭킹이 전국 1000위 안에 드는 참여자의 경우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대회에 참여하는 어떠케어 앱 신규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도 제공한다.
참여 신청은 20일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어떠케어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형철 GC케어 경영전략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을 더 효과적으로, 더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