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액토즈소프트는 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V6.4 '옥좌의 죄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13세계'에서 결전으로 향하는 흥미진진한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신규 인스턴스 던전 '함 섬'과 신규 토벌전 '골베자 토벌전', 신규 연대기 퀘스트 '판데모니움'과 신규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레이드 '마의 전당 판데모니움: 천옥편', '타타루의 대박 상점' 신규 외전 퀘스트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홍련의 해방자' 주요 퀘스트에 등장하는 '리세', '히엔', '고우세츠' 등 NPC와 던전 공략이 가능한 임무 지원 대상 던전과 동방으로 향하는 새로운 항로가 추가된 '먼바다 낚시', 개척 랭크 상한 확장과 더불어 개척 거점에 조경물 설치가 추가된 '무인도 개척' 등 유저들의 플레이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사진=액토즈소프트] |
액토즈소프트는 '파이널판타지14' V6.4 '옥좌의 죄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규 이용자는 60레벨 및 첫 번째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까지 기간 제한 없이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며, 신규 가입 후 7일간 접속만 해도 '군용 전투 설명서', '전송망 이용권', 레벨 별 장비 세트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과 꼬마 친구 '레서판다', 탈것 '원조 뚱보초코보 호루라기'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30일 정액제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정액제 상품을 구매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7일 무료 이용권', 80레벨 점핑 아이템 2종과 80레벨 장신구 세트를 지급한다.
더불어 출시마다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는 '복귀 전용 30일 이용권 패키지'를 추가로 판매한다. 복귀 이용자만 사용 가능한 해당 아이템은 '30일 이용권', '집사 3일 30일 고용권', '초코보 가방 30일 이용권'. '전송망 이용권 30개', '알라그 백금화 30개(30만 길)'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V6.4 주요 퀘스트 및 콘텐츠를 막힘없이 즐길 수 있도록 '620레벨 달사절단 장비' 풀세트를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이널판타지14' 대표 8인 레이드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꼬마 친구 '푸른발얼가니새', 요정왕 무기, 오케스트리온 악보 'Close in the Distance(Beyond the Shadow)', '비활성 클러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교환할 수 있다.
이어 가맹 PC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6일까지 가맹 PC방에서 1시간 이상 접속 시 획득할 수 있는 PC 방 포인트가 2배로 강화되며, 꼬마 친구, 의상, 패션 소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가맹 PC방에서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지급되는 경품 응모권을 사용해 제이웍스코리아에서 협찬하는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새로운 업데이트 V6.4 '옥좌의 죄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