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서울 성수동에서 싱가포르항공과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를 열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까지 3주 동안 서울 성수동 메가박스 4층 메타그라운드에서 열린다. 팝업스토어는 미디어 아트를 접목시켜 싱가포르항공을 타고 전 세계를 여행한다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싱가포르항공 체험존,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에 대한 혜택 안내와 마리나베이샌즈, 로열캐리비안크루즈, 래플즈 호텔 등 파트너사가 참여해 각종 여행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회원 대상으로 싱가포르항공 왕복 항공권,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숙박권,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승선권, 빈탄·몰디브·호주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 TWG Tea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비첸향 등 웰컴기프트와 펜할리곤스 핸드크림, 복순도가 마스크팩, 싱가포르항공 키링&러기지 스트랩 등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는 1만5000마일리지 추가로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를 부여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9월 싱가포르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를 출시했다. 이용 금액 1500원당 2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해외·면세점·골프장·싱가포르항공 등 추가 적립처에서 1500원당 최대 3.5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 많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부스터마일즈 서비스를 이용해 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 이용 금액 1%를 이용료로 납부하면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은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신한카드만의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크리스플라이어 팝업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열고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의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날 오전 진행된 오프닝 행사에서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왼쪽에서 두번째), 라이언 푸아(Ryan Pua) 크리스플라이어 대표(왼쪽에서 세번째), 최동천 마스터카드 동북아시아 대표(맨 오른쪽)가 팝업스토어 입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사진=신한카드] 2023.11.0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