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완구·단독 상품 등 2700여종 대상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크리스마스인 오는 25일까지 완구 상품 할인과 함께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인기 캐릭터 완구부터 블록 완구,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 야외 승용 완구에 이르기까지 2700여개의 완구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사진=롯데쇼핑] |
대표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많은 '레고' 169개 품목 최대 40% 할인과 더불어 레고 전품목 12만원 이상 구매 시 '2024 플래너와 파우치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인기 남아 완구 '헬로카봇'과 '미니특공대'는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메카드볼' 상품은 엘포인트 적립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여자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치티니핑'의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 '새콤달콤 티니핑 말랑핑'을 3만 3500원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있다. '디즈니' 단독 상품 '디즈니 츄러스'와 '디즈니 스위트박스'가 대표적이다.
'디즈니 츄러스'는 디즈니 100주년 스티커 50종 중 1종이, '디즈니 스위트박스'는 아크릴 스탠드 12종과 홀로그램 스티커 30종 중 각 1종이 무작위로 들어 있어 뽑기의 재미를 더한 상품이다.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인기 캐릭터 코스튬을 입고 있는 리틀미미 5구로 구성된 '리틀미미 산리오캐릭터즈 기프트세트'와 산리오 스퀴시를 직접 만들고 꾸밀 수 있는 '미미월드 산리오 메이킹 스퀴시'도 선보인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완구 할인 판매를 비롯해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