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진행
[양평=뉴스핌] 박동화 기자 = 양평군 강하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성숙)는 지난 14일 강하면주민자치센터 2층 강당에서 지역 주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주민 단합을 위해 '제7회 영상음악회 – 아듀 2023'을 개최했다.
강하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올해로 7회째, 영상음악회를 개최했다. [사진=양평군] 2023.12.18 ftbodo@newspim.com |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한 내외 귀빈 및 관내 기관단체장,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음악회는 강하면 운심2리에 소재한 더치하우스카페의 재능기부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강하면주민자치위원회의 2023년 한 해 활동을 담은 영상과 강하색소폰앙상블의 식전공연은 음악회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클래식·POP·영화음악·가요 등의 본공연은 참석한 주민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최성숙 강하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영상음악회가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정서적 풍요와 교류의 장으로 계속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석만 강하면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강하면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2024년 갑진년(甲辰年)에도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강하면을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f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