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모랑류 탈모두피센터(대표 유은경)가 2023 KBSN 브랜드 어워즈에서 두피관리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3 KBSN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대표 지상파 방송사가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어워즈다. 대한민국 성장에 기여한 대표적 CEO와 브랜드에게 상을 수여함으로써 자부심을 고취하고, 대한민국 미래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모랑류 탈모두피센터는 2세대 두피관리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곳이다. 두피관리와 탈모 토탈케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이곳은 고객들의 두피 상태와 문제에 따라 효과가 검증된 두피 개선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고객의 두피 타입과 상태에 따라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 전문 장비는 물론 두피관리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모랑류 관계자는 "대부분의 두피문제는 치료와 더불어 전문적인 관리를 병행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하지만 피부과에서는 약 처방 중심의 치료를, 두피관리센터에서는 두피 개선과 상관없는 기초적인 관리 서비스만 제공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에 모랑류 탈모두피센터에서는 두피 개선은 물론 관리까지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특히 이번 KBSN 브랜드 어워즈 수상을 계기로, 두피관리 기술 및 서비스를 한 단계 도약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