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24일, 자사의 인기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새로운 콜라보 캐릭터인 '잔망루피'를 추가하고,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에 신규 맵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은 '잔망루피 뽑기판 II'에서 잔망루피 캐릭터 교환권 및 20여 종의 관련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잔망루피 숨바꼭질 퀴즈놀이' 미니게임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 이벤트에서는 플레이어들이 공원 곳곳에 숨어 있는 잔망루피를 찾아 힌트를 얻고, 정답을 맞히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잔망루피 캐릭터 출시를 기념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데저트 킹덤 채널의 업데이트에는 '모래돼지 레이싱'과 '가디언 골렘'이라는 두 가지 신규 맵이 추가되었다. '모래돼지 레이싱'은 8인 개인전 맵으로, 플레이어들은 모래돼지를 조종하여 장애물을 피해 트랙을 완주해야 한다. '가디언 골렘'은 8인 협동 맵으로, 세뇌된 가디언 골렘을 멈추는 것이 목표이다.
스마일게이트가 인기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새로운 콜라보 캐릭터인 '잔망루피'를 추가하고, 겨울 이벤트 채널 '데저트 킹덤'에 신규 맵 2종을 업데이트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이번 업데이트에는 또한 미솔로지 등급의 아이템인 '해원의 수호자'의 세 번째 아이템인 '범람하는 해도' 부스터가 추가되었다. 이 부스터는 '수룡의 기운 상자'나 '수룡의 성물 캡슐 기계'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차오르는 해도'를 조합하여 완성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며, 많은 사용자들이 잔망루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데저트 킹덤 채널의 스토리가 점점 깊어지고 있으며, 남은 콘텐츠도 사용자들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