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여배우 '김청'을 내세워, '新중년'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홈쇼핑 및 온라인에서 인기몰이 중인 바이오모아메디칼㈜이 보유한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글루타치온 콜라겐 아이크림을 론칭했다.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아이크림은 마사지 기기를 제품과 일체형으로 결합해 고가의 주얼리에 사용하는 '로듐 플래팅'을 적용하여 알러지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90면 다이아몬드 커팅 롤링 어플리케이터'로 눈꺼풀 쳐짐, 붓기완화는 물론 얼굴전체에 마사지 통해 제품의 유효성분이 피부로 보다 깊숙이 전달하도록 하여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제작됐다.
또, 롤링 어플리케이터의 소재인 '로듐(rhodium)은 희귀 귀금속으로 공기중에서 산소와 반응하지 않아 부식과 산화에 강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 접촉 시 트러블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현재 세계적 명품 주얼리 브랜드들에서 메인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롤링 어플리케이터는 바쁜 新중년들에게 집에서도 에스테틱에서 받는 괄사 마사지처럼 집에서도 사용가능한 홈스테틱 제품으로 독보적인 글루타치온 30,000ppm과 캐나다산 저분자 콜라겐 300Da을 함유하여 미백. 기미, 잡티, 주름, 광채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마쳤다.
바이오모아메디칼㈜의 신영훈 부사장은 "Slow Aging을 기반으로 첫 론칭한 필오프팩이 많은 사랑을 받아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아이크림'을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에스테틱에 직접 가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홈에스테틱 경험을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13가지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통과해 성분은 물론 기능까지 철저한 검증을 통해 제작된 제품"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프롬더스킨의 신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아이크림'은 'SK스토아' 런칭을 필두로 각 종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ohzin@newspim.com